사진을 팡팡 찍다. 라고 표현 하는 경우가 있죠. 요즘은 디지털 카메라가 대중화 되었지만 예전에는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 할때면 "팡" 하는 소리와 함께 플래시가 터지면서 사진이 촬영되었습니다.
원(One) + 팡(Pang) 사진 한장을 찍고 공유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원팡은 휴대폰 사진첩 속에 혼자 숨겨둔 사진을 원팡에 게시 하여 여러 사람과 함께하며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사이트입니다. 각종 인증샷 메뉴에서 나만의 자랑거리를 자랑하거나 다른 사람이 업로드 한 인증샷을 보며 공감하며 교감하는 따듯한 공간입니다.
인증샷 뿐만 아니라 원팡은 익명 커뮤니티로써 다른사람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위로 받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특가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질좋은 상품의 정보들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고 구입한 후기를 작성하고 열람하며 알뜰하고 똑똑한 쇼핑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또한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별 커뮤니티를 통해 활력있는 사이트로 발돋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
jh52777
2017.12.04 21:34
사진을 팡팡 찍다. 라고 표현 하는 경우가 있죠.
요즘은 디지털 카메라가 대중화 되었지만 예전에는 사진관에서 사진을 촬영 할때면 "팡" 하는 소리와 함께 플래시가 터지면서 사진이 촬영되었습니다.
원(One) + 팡(Pang) 사진 한장을 찍고 공유한다는 의미로 만들어진 원팡은
휴대폰 사진첩 속에 혼자 숨겨둔 사진을 원팡에 게시 하여 여러 사람과 함께하며 소소한 즐거움을 찾는 사이트입니다.
각종 인증샷 메뉴에서 나만의 자랑거리를 자랑하거나 다른 사람이 업로드 한 인증샷을 보며 공감하며 교감하는 따듯한 공간입니다.
인증샷 뿐만 아니라 원팡은 익명 커뮤니티로써 다른사람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위로 받는 공간이기도 합니다.
특가로 저렴하게 판매되는 질좋은 상품의 정보들을 회원들과 함께 나누고 구입한 후기를 작성하고 열람하며 알뜰하고 똑똑한 쇼핑에 도움을 주는 사이트 또한 목표로 하고 있으며
다양한 분야별 커뮤니티를 통해 활력있는 사이트로 발돋움 하였으면 좋겠습니다.